Mi Pyun Business 기사 마케팅 및 백링크

기사 마케팅 및 백링크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 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 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 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 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Expert Author Art Luff
기사 마케팅은 아마도 World Wide Web에서 가장 효과적인 링크 구축 전략일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적게 사용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마케터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주장은 다양합니다. 나는 작가가 아니며,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나는 처음이고 아무것도 모른다고 합니다.

위의 이유가 사실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그들은 명백한 대안을 간과합니다.

모두와 그들의 형제가 100개 이상의 미리 작성된 기사에 대해 $29.95만큼 적은 비용으로 웹에서 Private Label 기사를 흥청거리고 있기 때문에 구글상위노출 이러한 패키지 중 일부를 선택하여 다시 작성하고 자신의 것으로 주장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훨씬 저렴한 패키지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더 나은 기사에서 쓰레기를 제거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기사 내용이 유효한지 확인하십시오. 초기 투자에 대한 수익은 받게 될 백링크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마음에 와서 직접 사용한 몇 가지 정말 좋은 PLR 기사 사이트는 PushButtonHealth.com과 InfoGoRound.com입니다. 회원이 되시고 글쓰기 기술을 어느 정도 개발하셨다면 InfoGoRound.com에 자신의 기사를 제출하여 월 회비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백링크는 검색 엔진 스파이더의 먹이입니다. 기사의 주요 리소스를 활용하여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받게 됩니다. 기사 하단의 작성자 약력 또는 리소스 상자입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 스파이더가 먹는 것입니다. 백링크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나를 포함하여 이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지 않는 마케터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 이전에 기사를 작성하여 돈을 벌기 위해 내가 해야 할 일은 기사를 작성하고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링크를 리소스 상자에 넣고 판매가 쏟아지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면 된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 메인 웹사이트에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트래픽이 일반 제휴 페이지로 이동했습니다. 그들의 순위를 높이고 내 사이트를 가상의 미지수로 남겨두는 것.

기사 리소스 상자의 목적은 해당 사이트를 가리키는 데 사용하는 앵커 텍스트를 통해 내 기본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검색 스파이더가 사이트를 분류, 분류 및 식별하는 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내가 그것을 명확히 하자.

개 미용 사이트가 있고 해당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리소스 상자에는 분류하려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앵커 텍스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

Joe Schmo는 전문 애견 미용사입니다.
더 많은 애견 미용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yoursite.com에서 그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

앵커 텍스트는 Dog Grooming 및 Dog Groomer입니다.

작성하는 모든 기사에 위와 유사한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여 리소스 상자를 추가하고 가능한 한 많은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면 메인 사이트에 트래픽이 대량으로 유입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경험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가리키는 사이트가 많을수록 검색 엔진에서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백링크가 가장 많은 사이트가 승리합니다. 주어진 틈새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에서 가장 좋은 위치를 의미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더 많은 기사=더 많은 백링크=더 많은 트래픽!

뉴스레터 대상 구독자 목록을 만들고, 제휴 판매를 하고, 회원 사이트나 MLM 프로그램에 사람들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될 것입니다.

100개의 디렉토리에 5개의 기사를 제출하면 500개의 백 링크를 얻을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면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때보다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